자주묻는 질문

결제

결제-내 카드 등록

질문 Q. 카드결제를 위한 신용카드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신용카드에서 신용카드 등록하기 버튼으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취소 및 환불

질문 Q. 예약취소로 환불을 받아야 하는데요?

답변

help@pinspot.co.kr 으로 아래내용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요청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환불규정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단, 결제수단에 따라 입금까지 1~3일 소요됩니다.
- 환불받을 계좌번호 (카드결제시 제외)
- 예약내용 (예약 확정 내역에서 스크린샷 또는 예약 확인이 가능한 항목)

공간예약

공간예약-공간예약 방법

질문 Q. 결제가 잘 안되는데 왜그런가요?

답변

웹페이지내 결제에 어려움이 있다면,
아래 주소에서 필요 플러그인 설치 , 크롬 오류 해결, 익스11 해결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 이니페이 플러그인 설치 / 삭제 방법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122
- 크롬 브라우저에서의 오류 해결 방법 : http://www.inicis.com/blog/archives/42134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오류 해결 방법 : http://www.inicis.com/blog/archives/16451

질문 Q. 결제 후 예약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 예약관리 메뉴에서, 문의내역부터 예약 확정내역까지 모든 예약관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Q. 사전 답사를 하고싶은데요?

답변

핀스팟에서는 별도로 사전답사를 도와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공간의 주소로 직접 방문을 진행해주세요.

질문 Q. 공간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돋보기 버튼 또는 필터 버튼으로 원하는 공간의 이름 또는 조건을 검색해주세요.

질문 Q. 공간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예약을 원하는 숙박외 공간이 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예약을 진행하세요.

1. 숙박외 공간을 선택한 후 판매 내용을 상세히 참고해주세요.

2. 예약은 이용하실 시간과 인원을 선택하고 바로예약하기 또는 예약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바로예약하기의 경우 카드결제 또는 실시간계좌이체 결제로 예약을 확정해주세요.

4. 예약문의하기의 경우 SMS를 통해 예약가능 혹은 불가능 여부를 확인 받을 수 있습니다.

5. 예약이 가능한 공간은 1시간 이내에 결제로 예약을 확정해야 합니다. 예약 확정 후 1시간 이내에 결제하지 않으면 예약진행이 불가합니다.

공간예약-공간예약 문의

질문 Q. 공간의 실제 이름과 연락처가 궁금한데요?

답변

공간 제공자의 정보는 개인 정보로 외부에 노출하지 않습니다.
결제로 최종 예약시에만 예약관리 메뉴에서 공간의 실제이름과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질문 Q. 예약문의를 했는데, 피드백은 언제오나요?

답변

'예약 가능여부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문의하시면, 예약가능여부를 SMS로 전송드립니다.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최대한 빠르게 확인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늦은 밤 시간에는 익일 오전에 처리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고객)

회원(고객)-가입

질문 Q.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답변

로그인 없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도 결제로 예약 진행이 가능하지만, 
포인트 또는 쿠폰 등의 할인 혜택은 회원만 적용됩니다.


회원(고객)-탈퇴

질문 Q.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프로필에서 회원탈퇴 신청하기 버튼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PC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회원(파트너)

회원(파트너)-공간등록

질문 Q. 공간등록으로 제휴를 하고싶은데요?

답변

핀스팟 웹사이트 하단의 '파트너 제휴문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제휴문의 확인 후 별도 연락 드리겠습니다.